공지사항

HOME 커뮤니티 공지사항
공지사항

메트로내과, 21주년 개원기념일 안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메트로내과
  • 작성일 : 23-05-12 11:55
  • 조회 : 492회

본문

 

 

 

안녕하세요. 메트로내과입니다. 오는 513일은 메트로내과의 개원 21주년 입니다.

긴 시간 동안 발걸음해주신 여러분 덕분에 메트로내과가 오늘날 강북대표내과로 자리잡을 수 있었습니다.

메트로내과를 애정해주신 지역 주민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21년 동안 꾸준히 이웃 여러분들의 주치의로 활약한 저희 메트로내과는

내과, 소아청소년과, 산부인과, 검진센터, 인공신장실 등 다양한 전문 분과를 갖추게 되었습니다

메트로내과에는 내과전문 의학박사이신 김정희 대표원장님을 비롯해 투석전문의, 신장내과전문의,

내시경전문의, 가정의학과전문의, 내분비내과전문의, 영상의학과전문의가 항상 상주 진료하고 있으며,

소아청소년과는 개원 때부터 함께해 다년간의 경험과 수준 높은 실력 갖추신 박혜진원장님이 진료합니다.

산부인과 전문의는 이지영 (여자)원장님이 여성의 입장에서 세심한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미아사거리역 3번출구 2분이내 교통의 요지에 위치한 우리 메트로내과는

트레지오빌딩(CGV건물) 4, 6, 7층을 모두 사용하여 쾌적하고 넓은 시설을 자랑합니다.

그리고 지하 1층부터 5층까지의 여유로운 주차시설을 완비해 편리하게 오실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 메트로내과는 종합병원급의 최신 장비로 진료 및 검진에 있어 신속하고 정확한 검진이 가능합니다.

대표적으로 메트로내과 CT장비는 지멘스사의 친환경 컨셉의 장비로 방사선 피폭을 최소화한

저선량의 안전한 장비로 기존 CT에 비해 높은 선명도를 자랑하여 작은 질병도 명확하게 판단합니다.

또 정확한 검사 영역을 자동설정하는 최신 고급 장비로 검사 시간도 단축되었습니다.

 

그리고 필립스사의 초음파장비도 최신 장비로 고해상도의 영상을 제공하기에 높은 정확도를 자랑하며,

영상의학과 전문의가 항상 상주하여 보다 빠르고 정밀한 검사가 가능한 것이 우리 내과의 특징입니다.

 

마지막으로 올림푸스사의 내시경장비와 덱사의 골밀도장비도 고급 사양의 최신 장비로 정밀한 검사가 가능합니다.

 

위의 소개해드린 장비 모두 1년 내외의 최신 장비로 종합병원급 시설을 자랑하는 우리 메트로내과는

지역주민들의 건강과 질병 예방을 위해 언제나 보다 앞서가는 병원이 되고자 꾸준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임직원 모두가 자부심을 가지고 수년간 쌓인 경험과 노하우로 여러분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그러니 언제든 몸에 이상증상이나 불편함이 있으시다면 앞으로도 메트로내과를 찾아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1년 동안 같은 자리에서 한결같이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한 우리 메트로내과는 지난 시간만큼

다가올 미래에도 이웃 여러분들의 건강을 위해 장인 정신으로 임직원 모두가 노력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덧붙여 개원 기념 행사로 515 (월요일)부터 원내 작은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내원해주시는 분들께서는 진료를 보시고 참여하시어, 소소한 즐거움을 느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